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간식

소소한 사무실 간식 >< 파리바게뜨 딸기케익 + 달콤한 마노핀 머핀



소소한 사무실 간식 >< 파리바게뜨 딸기케익 + 달콤한 마노핀 머핀


안녕하세요? 모두들 맛점하셨나요?

저도 맛점하고, 배도 빵빵하게 불른 상태였는데 이상하게 지금 시간대만 되면

입이 심심~한게 뭔가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사무실에서 자주 간식을 먹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씩 입가심(?)을 하게 되어서 오늘은 사무실 간식 추천 좀 해드리려구요.



먼저 첫번째는 파리바게뜨 딸기 케익이예요!

파리바게뜨는 SKT은 멤버십할인이 이제 제휴가 끝나 적용되지 않았지만 (저 못받아요 ㅠㅠ)

그래도 KT 올레랑 LGT은 천원당 백원씩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게다가 KT 올레는 추가로 해피포인트까지 적립이 된다고 하니 와우~




파리바게뜨 딸기 케익 모습이예요.

딸기가 위에 박혀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윗모습만 보고는 정확히 알수 없을 것 같아 단면도도 찍어봤어요.



ㅠㅠㅠ 아 또 먹고 싶네요

생크림이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웠던 기억이 새록새록~

물론 백화점이나 동네라도 유명한 빵집에 가면 더더 맛있는 케익도 많이 있겠지만

이렇게 큰 케익을 할인 받아서 사무실에서 옹기종이 모여 커피와 함께 나눠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조금씩 잘라서 나눠먹었던 기억이 나네용

모두들 무슨 날이냐고~ 왠 케익이냐고 말하면서도 맛있다면서 즐겁게 시식하셨어요 ><



**


그리고 두번째 소소한 사무실 간식은 마노핀 머핀이예요.

저는 머핀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커피랑 먹으면 어찌나 맛있고 잘 어울리는지!

이 머핀은 사무실 동생이 가져온 머핀인데, 무슨 전문점인것 같더라구요. 

케익 상자라서 오 케익~ 하고 열어봤더니 귀요미 머핀들이 안녕? 하며 쳐다보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상자도 찍고 싶었는데 머핀 모양보고 정신이 없이 먹다가

이렇게 귀여운데 찍지 않을 수 없지 ㅠㅠ

정신을 차리고 찍은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이런 머핀을 파는 곳을 알고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찾아보니 마노핀 머핀이라 하네용^^)

사무실 동생도 선물 받은거라서 기억이 안난다고 해요.

이 머핀이 더 사랑스러운 이유는?

머핀을 먹다보면 윗부분을 먹고 나면 아래는 조금씩 퍽퍽한 경우가 있잖아요.

이 머핀은 안에 각자 색깔에 맞는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예를 들면 저 보라색머핀은 블루베리 크림이~ 노란색 머핀에는 카스타드 크림이 ~

이런식으로 크림이 안에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옆사람 머핀에는 뭐가 들었는지 검사 하느라 바빴네요 ㅋㅋ


혹시 여러분들은 무엇을 사무실 간식으로 드시나요?

아니면 집에서 먹는 간식은 무엇을 드시나요 ㅎㅎ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 




두시간 정도면 벌써 퇴근시간이 오고 있어요.

어제는 야근을 했더니 오늘은 칼퇴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D




소소한 사무실 간식 >< 파리바게뜨 딸기케익 + 달콤한 마노핀 머핀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