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눈이 아플 때, 일본 안약 로토안약 (로토쿨40알파/로또쿨안약) 한방울!



눈이 아플 때, 일본 안약 로토안약 (로토쿨40알파/로또쿨안약) 한방울!



메롱


 직장에서 컴퓨터를 많이 보는 직업이라면...

한번쯤은 심각한(?) 눈의 피로를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태생이;;; 눈이 건조해서 눈이 조금만 피로가 쌓여도 아픈데,

컴퓨터를 오랫동안 집중해서 봐야 하는 직종에서 근무하다보니

아무래도 눈이 아파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눈이 아플 때 어떻게 하면 증상이 완화 될 수 있는지.

엄청 정보의 바다 인터넷을 헤집고 다녔지요.





눈이 아파본 사람만이 그 고통을 알꺼예요 ㅠㅠ

눈이 아프다보면 정말 나도 모르게 인상을 쓰게 되면서 갈매기 주름이 생기고

심지어는 두통까지 생기게 됩니다. 아주아주 무서운 아이죠.


인터넷에서는 눈이 아플 때에는 보통 휴식을 취하라고 조언을 합니다.

한시간 일하면 십분정도는 휴식을 취하고,

먼 ~ 산을 바라보거나 눈을 자주 깜박이고,

눈을 감고 상하좌우로 운동도 해주고 모니터도 눈과 정면보다는 아래에 두어서

눈을 최대한 적게 떠서 건조함을 적게 해라 등등등

많은 정보도 보았지만, 실상 도움이 많이 되지는 않았어요ㅠㅠ


병원에 가서 인공눈물도 처방 받아보고,

실제 지금도 서랍장에는 일회용 인공눈물이 한뭉치 있지만,

잠시잠깐  내 눈이 편해지기는 하지만 솔직히 호전된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결국 정답은 꾸준한 관리인데,,,,

제가 여러가지 연구(?)를 해본결과!!!! 추천하고 싶은게 있어요 ^.^


첫번째로, 눈에 좋은 루테인이 들어간 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확실히 좋아졌다는 느낌이 있어요. 

심지어 라식 수술을 받은 언니도 좋다면서 꾸준히 먹고 있거든요.

여러 회사 제품을 먹어보았는데 저는 회사별로 차이점은 못느껴서

그냥 루테인이 적당량 들어 있는 사랑하는 나의 눈을 위한 영양제를 섭취해주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의식적으로 눈을 위한 습관을 길러줘야 해요...

모두가 알고, 나도 알고, 알지만 잘 되지 않는!!!!!

위에 나열한 모~든 눈에 좋은 습관들을 의.식.적으로 해줘야 해요.

솔직히 눈이 너무 안좋을 때에, 위의 내용을 살기위해(?) 실천했더니

확실히 좋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물론 바빠서 1시간 일하고 언제 10분을 쉬겠습니까만은...

두시간이나 세시간에 한번씩이라도 커피를 타는 척 탕비실로 총총 들어가

탕비실 창문을 통해 높은 건물들 사이에 빼꼼히 보이는 산을 열심히 감상해주면 매우 좋아요^^;


그리고 세번째로, 인공눈물을 적당양 넣어줘요.

개인의 차이기도 하고, 의사선생님들마다도 말씀이 조금 달라서

무어라 확답은 드릴 수 없지만 저의 수년간의 경험을 삼아 말씀드리자면...

인공눈물을 넣되, 매일 꾸준히가 아닌 적당량 많이 뻑뻑하다 싶을 때 한번씩 넣어주는 게 좋아요.

매일 넣다보니, 눈물이 더 안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히려 눈운동(링크걸어용^^)을 해주며 오늘따라 피로도가 최고치다! 할때

넣어주면 좋아요. 개인적으로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게 순한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현재 언니의 추천을 받아 사용하는 안약이 있어요!!!!

이거 정말 물건이예요! 대박 추천! ^^

국내에서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본 안약인데 로토안약이라고 하네요.

다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ㅠㅠ;;; 겨우겨우 검색해보니

일본 로토쿨40알파 안약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어요!




< 일본 로토쿨 안약 전면 사진 ^^ >



< 일본 로토쿨40알파 안약, 요거는 뚜껑을 열었을 때 사진 ^^ >


뭐랄까 일본하면 떠오르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모양은 아닌데요.

로토쿨이라는 이름과 같이 눈에 처음 넣으면 약간 민트향? 같은게 눈에 들어와서

눈으로 박하사탕을 먹은 듯 ㅋㅋㅋㅋㅋㅋ 엄청 시원시원해요.

이 느낌이 적응되면 정말 이 로토 안약 한방울에 얼마나 눈의 피로가 풀리는지 몰라요.


원래 양이 많은데 지금 많이 쓰다보니 빈 통처럼 보이네요 ^^;

구매하는 방법은 잘 몰라요 ㅋㅋㅋ

국내에서 파는지 아직은 모르겠구요. 

언니는 일본에서 구매대행인가? 국제배송인가? 를 통해 구매했다고 해요.

7천원에 배송료 5천원해서 샀다고 하니 국내 시중에서 파는 안약이랑 비교했을때

가격이 부담되는 것도 아니네요~


혹시 저처럼 눈이 많이 아프신 분 ㅠㅠ

네이버에 눈이 아플 때를 검색하며 따라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러한 분들께 정보 공유하고 포스팅 올려요..


스마트폰이 발달되면서 생활은 편리해졌지만 저의 눈은 점점 더 혹사되어가고 있어요.

눈에 핏줄이 서지 않고 감아도 뻑뻑한 느낌이 없는 그날까지...ㅋㅋ

또 좋은 내용있으면 포스팅 할께요! ^^




눈이 아플 때, 일본 안약 로토안약 (로토쿨40알파/로또쿨안약) 한방울!


2014.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