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부끄럽지만 너무 기뻐요 >< 티스토리 블로그 토탈 천명이 넘었어요!


부끄럽지만 너무 기뻐요 >< 티스토리 블로그 토탈 천명이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회사일이 요래 조래 바쁘다보니 제대로 블로그 접속을 못했어요.

(그와중에도 몰래 덧글을 남기기는 했지만요 ㅎㅎ 휴식차!)

오늘은 오전에 일이 많이 없어서 잠깐 블로그에 들어와보니 ㅠㅠ




가장 화려해 보이는 액자로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토탈 방문자수가 천명을 넘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오길 바라고 만든 블로그는 아니였지만~

조금씩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게 보여서 설레여요 ><


덧글 남겨주시는 분들 중에는 정말 많은 방문자분들이 오시는 블로거님도 있고,

너무너무 재밌게 글을 써주셔서 배꼽잡게 웃게 해주시는 블로거님들도 있어요.

어떻게 포스팅해야되나 잘 모를때마다 정성들여 포스팅한 글들을 보면서

감동도 받고 재미도 느끼면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교류하고, 서로 정을 나누어봐요!

목요일은 목숨걸고 웃는 날이래요~ 좋은 하루되세용 :D


하트3



부끄럽지만 너무 기뻐요 >< 티스토리 블로그 토탈 천명이 넘었어요!


201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