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인천 차이나타운 분위기 최고 카페 팟알 : 나가사키 카스테라♡



인천 차이나타운 분위기 최고 카페 팟알 : 나가사키 카스테라♡ 




무슨 일인지 무슨 바람인지

인천에 놀러가고 싶은 맘에 연휴 마지막날에

무리하지 않기로 마음 먹고, 부담스럽지 않은 인근 인천에 다녀왔어요!


그중에 정말 맘에 드는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구요 ^^

사진도 많이 찍지도 않았어요~

그냥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근대 목조건물을 그대로 사용해서 건물도 멋스럽고

사장님이 쎈스 있으셔서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건물 외관이 정말 멋스럽게 생겼죠?

카페 이름이 팟알인것 처럼

수제 팥 전문인데 날이 너무 더워서인지

달달한게 별로 안땡겨서

다들 먹고 있었던 팥 메뉴는 안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






시원한 사과쥬스와

아메리카노 + 나가사키 카스테라 한조각 이렇게 시켰어요.

나가사키 카스테라 많이 달지 않고 촉촉해서 먹기 좋았구요

엄청 기억에 남는 메리트 있는 맛은 아니지만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았어요!

아메리카노 향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사과쥬스는 얼음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움이 남았지만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서 말없이 둘이서

창가에 앉아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인천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과 가까워서 정신없이 다니다가

문득 다리아프고, 잠시 여유를 가지고 싶을때 들리기 좋은 곳 같아요.


카페 팟알 근처에 다른 여러 카페도 많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 몽땅 들려보고 싶어요!

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




인천 차이나타운 분위기 최고 카페 팟알 : 나가사키 카스테라♡ 


2016.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