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KFC 순살양념치킨 + 치즈후렌치후라이 먹었어요 음..........^^




KFC 순살양념치킨 + 치즈후렌치후라이 먹었어요 음..........^^




KFC 안가본지도 꽤 된거 같아서

오랜만에 KFC 치킨을 뜯어보고자, 방문하게 되었어요!

KFC 새롭게 순살치킨! 그것도 순살양념치킨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낼름 한박스 시키고,

치즈 후렌치후라이 먹었어요~





짜잔~

KFC 순살치킨 그것도 순살양념치킨이예요.

그냥 사진만 봐서는 KFC 특유의 크리스피한 질감은 없죠?

생김새는 일반 닭강정 같은 느낌이예요!

그런데 크기가 적당해서 포크로 딱! 찍어먹기 편하달까요? ^^





요로코롬 말이쥬~ ^^

순살 하면 안좋은 이미지도 없지 않아 있는데

먹어보니 닭냄새도 안나고 먹기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같이 가신 분은

다시는 안사먹을거라고...ㅋㅋㅋㅋ

KFC 전혀 같이 않대요. 그냥 동네 닭강정집 맛이라고....


솔직히 저도 동내 닭강정 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달짝찌근한 양념과 그리고 아주 파삭한 식감의 튀김옷이 나쁘지는 않아서

맛있게 먹기는 했어욬

하지만 다시 먹을지는 의문...... 아마도......

음.................. ^^





그리고 순살치킨만 먹으면 아쉬우니

치즈후렌치후라이도 주문했어요!

치즈가 더해지니 짭쪼름도 더해지고 제 뱃살도 더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무튼, 저는 앞으로는 일반 후렌치후라이만 먹으려구요

치즈 있는게 맛있기는 하나, 너무 짜서; ㅋㅋㅋㅋㅋ


누구나다 음식에 대한 호불호가 있는거라서

무엇이 맞다, 무엇이 맛있다 할 수는 없지만!

오늘 먹은 메뉴들은 아마도 한번씩만 먹을 것 같아요 ^^

누가 먼저 먹자고 하지 않는한....ㅋㅋㅋㅋ


참고하셔서 

KFC 메뉴 주문하실때 알찬 메뉴 주문하세요! ^^




KFC 순살양념치킨 + 치즈후렌치후라이 먹었어요 음..........^^


2016.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