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가그린(구강청결제) 추천] 가글액은 역시 리스테린 추천!! 리스테린 써보셨나요?


[가그린(구강청결제) 추천] 가글액은 역시 리스테린 추천!! 리스테린 써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리스테린 이야기 하면 왜이렇게 웃음부터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수줍게 가그린을 건네주었던 회사 언니.

고마운 마음에 입에 퐈악 담아 가글했는데..

파스액을 담은 줄 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

진짜 가글이 아닌줄 알았어요. 정말로.

하지만 지금은 대용량 리스테린을 구비할 정도로 사랑하게 되어 버렸죵

리스테린이 아니면 가글한 것 같지도 않은 느낌...



혹시 저처럼 몰랐던 분이 있을지도 모르니

살포시 그 모양을 보여드릴께요.







두둥!!!!!

킹스맨들이 쭉~ 서있는 것처럼 왠지 모를 포스가 넘치는 리스테린들 ㅋㅋㅋㅋ

우선 가운데 오랜지색 초록색 파란색 리스테린이 기본 리스테린이예요.

나머지는 신제품들!



리스테린 오랜지색 = 리스테린 시트러스 = 요것도 맵지만 그나마 젤 안매운편!

리스테린 파란색 = 리스테린 쿨민트 = 리스테린에 좀 적응한 사람이 사용하는 평균!!

리스테린 초록색 = 리스테린 후레쉬버스트 = 리스테린 중의 리스테린으로 최강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을 드리자면 요로코롬 드릴 수 있는데요.

요새는 신제품으로 해서, 리스테린 그린티 (마일드), 리스테린 티쓰앤검 등등이 있는데

리스테린 그린티(마일드)를 제외하고는 맵기는 모두 매한가지!

참고로 저는 리스테린 후레쉬버스트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독한여자라 하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


리스테린은 미국에서 발생한 구강 청결제 브랜드인데,

1881년에 출시된 나름 뼈대있는 구강청결제예요 ㅋㅋㅋㅋㅋ

처음에 인기가 지금처럼 있지는 않았지만, 공포 유발 광고로 대 히트를 쳤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공포냐구요? 구취의 공포!!!!

입 냄새 때문에 들러리만 하다가 면사포도 못쓴다 (헐 ㅋ)

엄마 품에 안겨도 엄마의 입냄새를 맡으면 아이가 벗어나고 싶어 한다 등등

대인관계에 대한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한 광고로 판매량이 폭등했다고 해용 ㅋㅋㅋㅋ

(참고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076691&cid=41810&categoryId=41812 )


리스테린 써보신 분은 아실테지만,

리스테린의 퐈하고도 엄청나게 강렬한 파스향 ㅋㅋㅋㅋ

양치하고 리스테린 가글하고 나면, 모르시는 분들은 파스 뿌렸냐고 물어볼 정도거든요.

아무튼 위의 내용은 재밌어서 가져온 내용이예요 ㅋㅋㅋ





리스테린은 소셜을 통해서 구매하는게 젤 저렴하답니당 ㅎㅎ

대형 마트보다도 훨씬~ 저렴하고 심지어 반가격 정도까지해요.

저는 귀요운 포켓용 가글통에 대형 가글액을 리필해서 사용하는데요.

지금 공구한 리스테린들이예요.

맨 앞에 있는 페리오 가글액은.....

강력한 스트롱 후레쉬 가그린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리스테린 쓰는 저에게는 그냥 맹물 같아서 그냥 아까워서 쓰고 있어요 ㅋㅋㅋ





페리어 토탈7 스트롱후레쉬

리스테린 안써보신 분들은 요것도 매콤(?) 하다고 하지만!

나에게는 그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리스테린 기대하면서 구매하면 비추구요.

리스테린이 따가워서 못하겠다 하믄 이거 추천해요!!!!!!




요것이 바로, 리스테린 후레쉬버스트!

리스테린 중에 최고! 으흐흐흐흐...





좀 흔들렸지만 성분도 적어보았어요.

저기 문구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발적인 상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아이가 새롭게 나온 리스테린 마일드 (리스테린 그린티!)ㅋㅋ

구매만 해놓고 아직 써보지는 않았어요.

누가 말하기는 리스테린이라는 이름이 놀랄 정도로 하나도 맵지 않다 라고 표현을 하더라구요.





심지어는 약간 껌향도 난다는.. 단맛 ㅋㅋㅋ

불소성분이 강화되어 충치 유발 세균을 억제해준다는..

기존 제품보다는 좀 더 비싼 신제품 리스테린 그린티!

나중에 한번 사용해보려구요 ㅋㅋㅋㅋㅋ


처음 리스테린 구매해서 사용해봤을때.

사용감에 놀라서 인터넷에 막막 폭풍 검색을 했었죠.

참 말이 많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테린 사용하면 구강암에 걸리거나 아니면 리스테린 부작용이 있다 등등...

전문가 의견이라는 것도 있던데 한편으로는 우리나라 모 업체에서 리스테린을 시기해서 했다는 말도 있고

소문이 뭔가 무성해요 ㅋㅋㅋㅋㅋㅋ (무엇이 참이고 무엇이 거짓인지는 저도 모름ㅋ)


사실 리스테린 부작용 또는 구강암 이런 키워드 보면 쓸지 말지 걱정도 많이 되지만,

사실 백년이 넘을 정도로 전 세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아온 리스테린!

이렇게 탈이 많았다면 혹 뭔가 뚜렷한 검사 결과나 판매 중지 등이 

왜 한번도 이루어 지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제가 못찾은거 일수도 ㅋㅋ) ㅋㅋㅋ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싸랑하는 리스테린을 건강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용법 용랑을 잘 준수하자 였어요 ㅋㅋㅋㅋ

1일에 2회 (아침 저녁) 사용. 1회 사용시 20밀리리터로 약 30초 동안 충분히 가글!


이렇게 오늘도 저는 리스테린과 함께 합니당 

나의 사랑 파스향 리스테린 ㅋㅋㅋ ♡




[가그린(구강청결제) 추천] 가글액은 역시 리스테린 추천!! 리스테린 써보셨나요?


2015.04.30